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대] 2017 봄옷코디하기 top3

생활속 꿀팁

by blue line 2017. 3. 27. 12:43

본문

[20대] 2017 봄옷코디하기 


안녕하세요~ 겨울 지나가고 봄이 되었네요~ 아직은 날씨가 애매할때가 많죠?

비오면 추워지기도 하고.. 낮되면 덥지만 밤되면 춥고 ?

그런경우가 되게 많은데 그래도~ 4월도 되가고있고.. 확실히 봄이네요!

이럴때 옷 고민하시는 분들 되게 많은데~~ 저도 굉장히 패션고자라고 불릴만큼 옷을 못입는답니다.

그래서 항상 무난무난 한것 아니면 많은 분들이 입는옷들을 주로 입는데요.

제가 확실히 알려드릴건 옷을 자주 매칭해보고 다른분들 입는것 (주로 코디) 참고하다보면 잘입게 되는것 같아요!


전 옷 어플로 항상 다른분들이 무엇을 입는지 확인하곤 하는데요~ 이쁘면 하트를 클릭!!

또는 캡처하거나 저장을 해서 갤러리에 정리해놓곤 하는데여ㅎㅎ

많이 도움이되는 편이여서 저도 집순이라 옷을 잘 안사기때문에 별로 못입어요 ㅠ...아쉽

특히 코디북 추천드려요..직접코디해보는것도 좋아요 ㅎㅎ


일단 패션고자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닼ㅋㅋㅋㅋ


1. 자켓



데일리하게 착용하기좋은 어느하나 빠지는게 없는 인생템!! 자켓이죠. 그중에 검정자켓

기장에 비해 딱 허리라인없이 툭 떨어지는 실루엣을 만들어주는데요~

여성여성한 옷을 입고싶으시면 봄이니까 봄자켓으로~! 딱 입으시고 흰색 블라우스나 흰색티

딱 입으면 어울리는데!!! 저도 옷에 대해 많이 아는편이 아니여서 간단하게 말하께요!!!ㅎㅎ

그리고 하의로는 같은색상류의 슬랙스, 일자핏 청바지나 스키니 좋은것 같아요 잘어울리고!




흰색자켓 같은경우에는 흰흰해도 잘 어울릴정도로 이뻐요.. 약간 의사분들을

연상케하기도하죠 딱 청바지에 클러치백 들고 그다음에 간단한 악세사리 같은거 반지나 팔찌

끼고 신발은 구두나 운동화 신으면 진짜 예뻐요


진짜 자켓같은 경우에는 무난하면서도 여성스럽기 때문에 여성분들에겐 딱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타이트한 자켓보다는 여유있는 자켓핏이 좋은데요.


 어느정도 오버핏으로 너무얇지않으면서 적당한 두께감이 있는게 좋아요. 음 거의

어깨패드가 있어야 옷의 형태를 잡아주겠죠? 핏감이 더욱 이쁠듯해요 ㅎㅎ..

저는 가격도 착하면서 핏도 이쁘고 퀄리티도 좋은 옷이 제일 좋습니다..

어느룩에나 매치하기도 좋고 자연스러움.. 좋습니다




2.가디건



저도 가디건 많이 입고다니는데 좀 깔끔한 디자인찾는중인데

길이에 따라서도 느낌이 좀 다르고 색깔도 봄이니까 밝은색을 입는게 중요한거같아요.

핑크도 있고 아이보리, 등등의 색 좋구여. 특히 핏이 제일 좋은게좋습니다


특히 깔끔한 가디건 하나 있으면 봄에 주로 입을수있어서 좋아요!

또 셔츠나 맨투맨 등의 옷에 매치도 잘되고 남녀노소 입을수 있는 코디방법이기두 하구요.

재질도 좋고 베이직한 디자인에 색감을 잘 고르셔서 이쁜 가디건 하나 입고 봄나들이 어떠세요 ㅎㅎ




3.청자켓



청자켓과 가장 잘어울리는 조합의 옷은 아무래도 블랙팬츠랑 잘어울리죠

무난하면서도 가볍고 좀 밝은느낌을 줄수있는 가장 많이 선호하는 스타일이

아닐까 싶은데요...플라워스커트에도 잘 어울리고 음.. 흰색 스키니에도 잘어울려요

주로 상의같은 경우에는 흰색티 아니면 검정색으로 입으시는게 제일 좋구요!


음 그중에 청청패션! 소화하기는 어렵지만 제대로 소화하면 더욱 멋있는 스타일이에요

청자켓과 같은 색상은 맞추는것이 가장 무난하지만 촌스러움을 없애기 위해서는 

의상선정을 잘하셔서 선택하는게 매우 좋습니다.


봄 자켓을 책임지는 아이템인 청자켓이죠~ 대표적인 아이템인만큼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서 입는게 가장 좋을것 같아요~

이쁜옷 득템하시길..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