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이프렌드 - star

듣고싶은 음악

by blue line 2017. 8. 30. 16:26

본문

이번곡은 보이프렌드의 star 라는 곡입니다. 성숙한 보컬과 감성이 가득하며 사랑했던 여자가 가장 아름다운 별이 됬다는 내용을 담은 가사인데요. 매번 음악 프로그램을 보면서 퍼포먼스도 몽환적이며 좋았고 특히 star 라는 곡은 멤버 정민의 자작곡으로 이루어져 프로듀스 Superkiro와 몬스타엑스 주헌과 의기투합해 만든 트로피칼 팝 장르 기반의 곡입니다. 멤버들의 특색을 잘 살렸고 2년 반만에 어른이 다되서 나타난 보이프렌드 입니다. star 한번 들어보세요 진짜 좋아요


아련하게 다가오는 너의 기억 앞에 

난 또 무뎌지고 있어 무너지고 있어
온 힘을 다해 너를 붙잡으려고 노력하지만 
넌 또 흐려지고 있어 사라지고 있어 넌 

시간이 약이란 말이 입버릇이 돼버렸어 
흐르는 모든 걸 그대로 받아 들이는 것 
잠은 오질 않고 너만 계속 날 찾아와
어떡해 니가 보고 싶어 

그리움이 되어 나를 찾아와 
어두워진 내 주변을 너로 밝혀 
멀어지지마 난 니가 있어야만 돼 
아직도 난 길을 걷다가 주위를 둘러봐 
널 닮은 저 사람이 너일까 봐
넌 내게 잃은 조각 같은걸 
You’re my star, my star 
넌 나의 별 oh
넌 나의 별이 되어준 my baby 

넌 나의 별이 돼줄래 my baby 
니가 어디를 가도 my lady 
환한 모습 보여주지마 
내 마음 상처 내니깐
어두워진 마음의 밝은 빛을 내니까 Star
TV속 그 어떤 여배우가 나와도 넌 
꿇리지 않지 또 끌리지도 않아 
별의 별 여자들이 내 옆자리 앉더라도 
뭐 어쩌라고 다 필요 없어 그저 over 

그리움이 되어 나를 찾아와 
어두워진 내 주변을 너로 밝혀 
멀어지지마 난 니가 있어야만 돼 
아직도 난 길을 걷다가 주위를 둘러봐 
널 닮은 저 사람이 너일까 봐
넌 내게 잃은 조각 같은걸 
You’re my star, my star 
넌 나의 별 oh
넌 나의 별이 되어준 my baby 

추억들이 쏟아져 내려 
가득히 내 맘속에 고여서 
눈물이 되어 흘러내리고 있잖아 
내게 새겨진 너란 별이 여전히 내 안에서 빛나 
아직도 바라보잖아 

그리움이 되어 나를 찾아와 
어두워진 내 주변을 너로 밝혀 
멀어지지마 난 니가 있어야만 돼 
아직도 난 길을 걷다가 주위를 둘러봐 
널 닮은 저 사람이 너일까 봐
넌 내게 잃은 조각 같은걸 
You’re my star, my star 
넌 나의 별 oh
넌 나의 별이 되어준 my baby


보이프렌드 2년 5개월 만에 컴백, 첫 무대는 '엠카'


아련함과 애절한 가사도 한몫했고 긴 기다림 끝에 공백을 끝내고

 한층 성숙해져서 돌아왔으며 멤버 각자의 목소리에 잘어울린 노래였습니다.


보이프렌드 티저 공개, 아이돌→아티스트 진화 어떨까


2년 5개월의 공백이 너무 길어 잊혀지기도 했지만 

이번곡으로 인해 다시 별처럼 떠오르네요. 


보이프렌드, 'NEVER END' 콘셉트 포토… 6人 6色


기존에 들었던 노래와는 달리 진짜 이번곡은 너무 좋습니다.

보이프렌드의 star 꼭 들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