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호가니 킹-The Christmas Song : 오늘 밤 우리의 유일함은 당신 때문입니다 [듣기/가사]

생활속 꿀팁

by blue line 2017. 12. 17. 16:45

본문


마호가니 킹이 The Christmas Song : 오늘 밤 우리의 유일함은 당신 때문입니다 노래를 발표하였습니다. 70~80년대의 소울이 묻어나는 고급스러운 재즈풍의 발라드입니다. 재즈 뮤지션 송용창의 곡으로써 이 곡에서 제이신의 음색은 매우 따뜻합니다. 긴호흡으로 단단한 소리를 들려주며 재즈 알앤비와 같은 밀당의 리듬을 가져가는 듣기에도 편합니다. 의외로 소박한 가사로 서정성을 부여하였으며 이국적인 색의 곡과 가사로써 질리지않고 들을만한 곡인데요. 마호가니 킹이 부르는 The Christmas Song : 오늘 밤 우리의 유일함은 당신 때문입니다는 내년 4월에 공개되는 3번째 정규앨범의 첫번째 선 공개곡이므로 앞으로를 기대해보시길 바랍니다.


마호가니 킹-The Christmas Song : 오늘 밤 우리의 유일함은 당신 때문입니다 [듣기/가사]

흰 눈이 오는 밤에
그대가 곁에 있네
하이얀 꽃잎이
맘에 닿으면
심장이 다시 뛰곤 해
나의 사랑 사랑
서글픈 사랑도
오늘만은 웃어주리
Merry Christmas
오늘 밤 우리의 두려움은
잠시 묻어두려 해
가끔은 잔인하게
짓밟고 넘어뜨려
삶이란 언제나 더 외로울 뿐이야
오로지 당신만이
나의 위로
나의 사랑
서글픈 사랑도
오늘만은 웃어주리
Merry Christmas
오늘 밤 우리의 두려움은
잠시 묻어두려 해
오래 전 그날처럼 좋아
내일도 오늘처럼 아름답길
당신은 나의 구원
나의 꿈 나의 사랑
서글퍼 울어도
오늘만은 함께하리
찬란한 너와의 크리스마스
오늘 밤 우리의 유일함은
당신 때문
당신 때문
당신 때문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