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의 콜센타 PART49] 임영웅-Q (가사/듣기/뮤비)

듣고싶은 음악/발라드

by blue line 2021. 4. 6. 16:42

본문

[사랑의 콜센타 PART49] 임영웅-Q (가사/듣기/뮤비)

요즘 어머님들이 즐겨보시는 사랑의 콜센타라고 아시나요? 이번엔 '고막 남친'이라는 특집 무대들이 음원으로 발매가 됬다고 해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임영웅의 'Q' 라는 곡을 시작으로 영탁의 '가족사진' , '나만의 여인' , 이찬원의 '안돼요 안돼' , '도로남' , 정동원의 '말이야' , '어이 (Uh-ee), 김희재의 '보고싶어요' , 장민호의 '가라지' , '울고 넘는 박달재' 등 10곡이 수록되어 있는데요. 임영웅은 그 안에서도 조용필의 Q로써 감성스러운 면모를 뽐냈다고 합니다. 이 무대영상이 공개되고 이틀이 지난후에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하니 너무 대단한거 같아요. 그만큼 믿고 듣는 임영웅! 응원합니다

 

임영웅 - Q 감상해보세요
더보기

너를 마지막으로 나 청춘은 끝이 났다
우리의 사랑은 모두 끝났다
램프가 켜져 있는 작은 찻집에서
나 홀로 우리의 추억을 태워 버렸다
사랑 눈 감으면 모르리
사랑 돌아서면 잊으리
사랑 내 오늘은 울지만
다시는 울지 않겠다
하얀 꽃송이 송이 웨딩드레스 수 놓던 날
우리는 영원히 남남이 되고
고통의 자물쇠에 갇혀 버리던 날
그 날은 나도 술잔도 함께 울었다
사랑 눈 감으면 모르리
사랑 돌아서면 잊으리
사랑 내 오늘은 울지만
다시는 울지 않겠다
너를 용서 않으니 내가 괴로워 안되겠다
나의 용서는 너를 잊는 것
너는 나의 인생을 쥐고 있다 놓아 버렸다
그대를 이제는 내가 보낸다
사랑 눈 감으면 모르리
사랑 돌아서면 잊으리
사랑 내 오늘은 울지만
다시는 울지 않겠다
사랑 눈 감으면 모르리
사랑 돌아서면 잊으리
사랑 내 오늘은 울지만
다시는 울지 않겠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