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진택배 고객센터 알아봅시다

생활속 꿀팁

by blue line 2017. 8. 31. 22:01

본문



안녕하세요. red line 인사드릴께요. 오늘은 한진택배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00~ 18:00 토요일 09:00~13:00 까지며, 토요일은 모바일 고객센터만 운영합니다 따라서 문자를 통한 상담시간은 09:00 ~ 12:00 입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는방법, 문자를 통해 문의하는방법, ARS를 통해 이용하는방법 세가지가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 "한진택배" 를 검색하셔서 이동하시면됩니다.

--------------


사이트에 접속후 개인택배 예약[1544-0011]과 배송조회 및 상담문의[1588-0011] 항목이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접속후 전화를 통해 문의하시려면 이 번호를 통해 문의하시면 되며 온라인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글을 남기실수 있으니 알려드리겠습니다.

--------------




고객지원 목록에 고객의말씀,고객센터 안내 항목이있습니다.




고객의말씀 항목을 누르시면 온라인상담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접수유형과 연락처를 남기신후 문의하신내용을 남기시면 되며 문의,예약,불편사항,견적확인 등 인터넷에서 직접 입력해서 요청하실수 있으며 접수된 내용을 남기시면 즉시 처리됩니다.



문자상담은 09~17시 . 토요일은 09~12까지 운영됩니다. 핸드폰 이용시에 1588-0011을 수신처 지정후에 40글자 미만으로 문자를 남기실수 있습니다.

--------------



온라인 및 모바일상담은 인터넷주소 hanjin 으로 들어가시면되며 스마트폰이용시 1588-0011 -> # 스마트폰으로 입력페이지 전송하시면 됩니다.


이상 한진택배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