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온-쉬었다 갈게 [듣기/가사]

듣고싶은 음악

by blue line 2019. 1. 4. 14:21

본문

마이온-쉬었다 갈게 [듣기/가사]

빠르게만 달렸던 앞날을 생각하면 아련하네요. 지난 시간들을 되돌아보면서 '이제 좀, 살것 같아... 나 좀 쉬었다 갈게' 라고 말하듯이 희미하고도 간절히 원하는 이름도 모를 그 무언가를 바라보며 달리기만 했는데요. 포근한 바람들과 빛, 하늘 날 기다리는 사람과 나다운 내 모습까지 , 정작 중요했던것들은 떠나보냈지요. 저 바람과 하늘에 마음껏 느끼며 뒤에 있는 그림자들을 챙기며 쉬어가자는 마이온, 천천히 조급해 하지않고 나다운 모습을 찾으며 이 순간만큼은 행복하길 빌어보며 '쉬었다 갈게' 감상해보시죠

마이온-쉬었다 갈게 [듣기/가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